개인 투자자들 가운데 상당수가 눈앞의 손익을 따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종목에만 투자하고 있다. 이 같은 투자전략은 해당종목이 급락하거나 기대할만한 수익이 나지 않는 문제를 발생시키는 경우가 더러 발생한다. 80% 이상이 관련된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 증권 전문가들은 이 같은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성향 및 투자 스타일에 리스크가 크다고 경고했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는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 사업 일환으로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장진영 소장과 함께 저평가 우량주 및 정부정책수혜주 압축․발굴․제공․매매하는 시간으로 회원계좌수익 향상에 혁신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이미 많이 상승한 종목에서 급등한 종목을 찾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높은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지금 크게 상승하고 있는 종목보다 앞으로 크게 상승할 수 있는 종목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정부정책 수혜주나 바닥권 저평가 우량주가 그 대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부정책 수혜주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특히 높은 수익률을 선사하는 종목 가운데 하나로 주가와 상관없이 정부정책의 수행여부 및 의지만으로 상상하기 어려운 폭등세를 연출한다. 다만 개인 투자자들은 여기에서도 추격매수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기 전에 매집하여 시기와 때를 기다려야 한다고 증권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그러나 개인 투자자들이 폭등세를 예고하는 정부정책재료를 사전에 입수, 분석․연구하기에는 시간적․사회적 어려움이 따른다. 이 같은 개인 투자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증권사관학교에서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실시하기에 이른 것이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수익률은 증권사관학교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한데 기본적으로 100~400% 이상의 연속상승률을 달성하고 있다.

현재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에서 공개한 1기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수익률은 아이리버(060570) 110%, 넥실리온(098400) 230%, KEC(092220) 120%, 네오엠텔(096040) 205%, 위다스(056810) 89%, 서화정보통신(033790) 91%, 이루온(065440) 201%로 여느 증권관련 커뮤니티의 추천주 제공서비스와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

검증된 데이터와 자료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42종목 연속수익을 제시해 지난해 핫 이슈로 떠오른 바 있는 증권관련 커뮤니티다운 성적으로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참여 신청 한 달 여 만에 참여제한이 이뤄질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초보 투자자나 직장인 투자자들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10년 동안 고집하고 있는 종목선정 기준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종목만을 선사하고 있다”고 증권사관학교 관계자는 귀띔했다. 아울러 “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재료를 보유한 기업의 바닥권 저평가 종목은 불변의 진리처럼 대차게 상승한다”면서 “개인 투자자들이 시장의 승자로 우뚝 서기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들의 실력을 직접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정부정책 수혜주 및 바닥권 저평가 우량주, 기타 자양한 증권 사관학교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02-2183-3313)로 문의하면 된다.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으로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철저하게 제시하는 명품종목 발굴의 선두주자 ‘증권사관학교’에 개인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요구된다.

한편,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LG이노텍, 동양철관, 기아차, LG전자, 대아티아이, 대우조선해양, 대한해운, 차바이오앤, 동양시스템즈, 에피밸리, KTH, 삼성전자 등이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증권사관학교의 선두에는 활동 초기부터 상승 종목의 정확한 예측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장진영 소장이 있다. 장 소장은 회원 수 36만여 명의 국내 최대 무료 주식카페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 또한 운영하고 있으며, 출간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저자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