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바닥 급등주 선취매로 유명한 [파 워 수 익]은 이날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변화무쌍한 지수변동성에 아랑곳 하지 않고 이슈화된 개별종목들은 상한가 랠리를 펼치고 있다. 신종플루 관련주만 보더라도 ‘설마’하는 사이에 2차, 3차 수혜주까지 시세가 번지며 꼬리라도 잡지 못한 개인들은 애만 태우고 있다.

하지만 이런 뒤풀이 시세 상한가 한 두 방을 노린다면 결코 부자가 될 수 없다. 지금 같은 변동성 장엔 시장 매기가 집중된 에너지가 철철 넘지는 알토란 같은 종목만 쏙쏙 잡아내야 큰 수익을 낼 수 있는데 투자자들이 그렇지 못함에 너무도 속이 탄다.

강조하건대, 11월장은 금일 준비한 종목만 보유해도 1000% 이상의 주체할 수 없는 대박 수익을 누리게 될 것이다.

동사는 시장을 소용돌이로 몰고 갈 강력한 핫 이슈와 신선한 특급재료로 무장되었고, 적정가의 1/10수준인 현 주가는 90% 대 바겐 세일을 하고 있어 누가 먼저 잡느냐가 대박의 주인공이 되는 것이다.

전 세계 200조 시장에서 세계 최초 꿈의 기술을 이미 수년 전 개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세계적인 독점기업으로 대호황을 맞고 있다. 또한 IT기술도 세계 톱클래스에 속해 삼성전자에 반도체 핵심장비를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5대 자동차 글로벌 메이커에 작년 실적 대비 3배 이상을 수주하여 시장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특히 순이익이 매출을 폭발적으로 앞지르는 기이한 회사로써 애널리스트들을 당황하게 만들고 있는 실로 대단한 종목이며, 향후 10년간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졌다.

이에 조만간 터질 무상증자와 M&A는 필연적이며, 메가톤급재료가 임박하여 이 순간에도 물량확보 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입이 바짝바짝 마른다.

눈치 빠른 세력들이 지난 3개월 전부터 하루에 수 만주씩 은밀한 매집을 하였으니, 기술력+실적+재료+수급조건을 완벽하게 갖추어 이제 세력이 날리는 대로 급등해버릴 종목이기에 긴장감마저 드는 숨은 흑진주다.

에너지가 응집된 신 황제주로써, 주식인생에서 몇 번 오지 않는 큰 돈 벌 수 있는 운명적인 기회임을 강조한다.

첫째, 무상증자, M&A 특급재료 大방출!
시장 수면아래 은밀하게 감춰졌던 무상증자와 초대형M&A를 비롯한 특급재료들이 이제 뉴스와 공시를 통해 하나, 둘씩 시장전면에 터져나오면 감당 못 할 빅 랠리가 시작된다.

둘째, 실적 폭증! 향후 10년간 걱정 없는 초특급회사!
동사는 보기 드문 알짜배기 사업을 하며, 시장에 진입하더니 작년 매출의 3배 수주를 따내 동종 업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주력 품목의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로 향후 최소 10년간은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지고 글로벌매출 및 이익급증으로 수 백배 초고속성장이 예상된다.

셋째, 정부의 파격적인 지원! 메가톤급 국책 사업의 심장 같은 회사!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유일한 기술력을 가지고, 주식시장의 충격과 함께 모든 매스컴이 주목을 받기에 충분한 초대형재료를 가지고 있으며, 2005년도 추천주인 산성피앤씨의 50배와 같은 기적이 또 한번 예상된다.

넷째, 전 세계가 경악한 세계1위의 독점기술과 특허!
EU일본 에서 인정한 전 세계 독보적 회사로써 특히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전 세계 판매망을 가지고 시장점유율 1위를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업체이며, 이 업체와 경쟁을 하고 있는 굴지의 메이저 업체들이 물밑 작업을 할 정도로 우수한 기술력과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다섯째, 외인,기관들이 연일 물량을 쓸어 담고 있다!
최근 3개월 전부터 최대주주뿐만 아니라 최근 외인과 기관이 엄청난 매집을 하며 매집 종료가 임박하였다. 급등의 신호가 강력하게 포착되었기에 이제 주포들이 쏘아 올리는 대로 주가는 레벨업 될 것이다. 이번 주가 아니면 초저가의 현 가격대는 향후 수년 간 구경조차 할 수 없을 것이며, 마지막 물량확보의 기회이다.

여섯째, 적정가대비 90%의 大바겐세일!
폭발적인 성장과 실적을 감안한다면 현재 수준은 적정주가의 10만원대에 1/10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 되어있다. 현재 90%의 바겐세일을 하고 있는 주식을 10%의 가격으로 살 수 있다니 여러분은 얼마나 행운아인가?

일회성 테마주나, 매수하고 하루하루 노심초사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과는 차원이 틀리다. 운명적 대박 기회가 될 종목을 잡는 순간, 모든 시장 투자자가 부러워할 만큼 주가는 하늘 높이 치솟고 계좌는 눈덩이처럼 불어나 즐거운 비명을 지를 것이다. 지수등락에 불안해 마시고, 올해 마지막 최고의 급등주를 반드시 잡길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동아회원권/네오위즈벅스/웰크론/넥스트칩/중앙백신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