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해오름]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코스피가 연중 최고치를 갱신하는 사이, 정부의 정책수혜주나 각종 테마주에서 급등 종목이 속출하는 화려한 종목장세가 펼쳐지고 있다. 이런 분위기라면 7월에는 개인투자자들이 수익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이 펼쳐질 것이라 확신한다.

특히 실적시즌을 맞아 개인투자자들이 좋아하는 가격대인 1000~2000원 대 종목들이, 특급 재료와 뛰어난 실적모멘텀으로 중무장하며 급등의 에너지를 응집시키고 있다. 이런 흐름이라면 7월에는 엄청난 대박의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보이니, 손실 복구를 위해 한방이 필요하신 분이나 소액투자자들은 이런 기회를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최근 필자가 상승 하루 전에 ARS로 추천했던 쌈지의 경우, 거대세력이 수개월에 걸친 대대적인 매집을 끝내고 신재생에너지 사업 추진이라는 특급재료를 터뜨리며 단기간에 더블시세를 기록하며 상한가 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대유신소재도 200%가 넘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세력의 의도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챠트 분석과 면밀한 재료분석이 있었기에 대박 수익률이 가능했었다.

필자가 오늘 추천할 종목은, 단기간에 650% 급등한 다날을 능가할 저평가 초특급 재료 보유주로, 현 구간은 수년 만에 처음으로 대량거래를 수반하며 마지막 남은 전고점 매물대를 돌파하기 위해 상승의 에너지를 응집시키는 구간에 돌입한 종목이다.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에 들어가기 앞서, 시장에 남은 마지막 초특급 대박주라 자신한다.

이 종목이 보유한 재료는 시장에 거의 노출되지 않는 특급 재료로, 주포가 바닥권 물량의 매집을 끝내고 나서 마지막까지 나오지 않는 장롱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기 위해 주가를 살짝 들어올리기 시작한 것이 포착되었다. 이제 시장 상황을 살피며 재료 발표를 저울질하는 것으로 해석되는 상황에서, 조만간 수면아래 감춰진 재료 터지면 다날을 능가하는 초대형 급등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해 보이는 종목이다.

[7월, 초 저평가 대박주를 이래서 놓치면 안된다]

1. 꿈의 신소재 생산 임박! 재료 터지면 날라간다!
강철보다 2배나 강하면서도 변형이 없고 현존하는 금속중에서 제일 가벼운 금속을 개발하여 본격 생산 초읽기에 들어갔다. 최근 차량 경량화 수혜주로 플라스틱 제품을 생산하는 현대EP가 급등하고 있지만, 조만간 시장의 판도는 뒤바뀔 것이다.

생각해 보라! 실질적으로 차를 가볍게 하기 위해서 일부 부품을 플라스틱 제품으로 대체하는 것은 한계가 있지만, 무거운 금속 덩어리 차를 가벼운 금속으로 대체한다면 효과는 탁월할 것이다. 조만간 꿈의 신소재가 생산된다는 재료 터지면 동사는 그린카의 실질적인 최대수혜주로 등극하며, 주가는 하늘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 것이다.

2. 완벽한 재무구조와 폭발적인 성장세, 그러나 주가는 극단적 저평가!
단기간에 650% 급등한 다날은 1분기 실적발표 후인 4월부터, 영업이익이 900% 급증했다는 실적개선 재료와 해외시장 휴대폰 결재 서비스 시작이라는 겹호재가 절묘하게 맞물렸기 때문에 단기 대박이 가능했다. 그동안 슈퍼스타로 떠오른 600여 종목을 살펴보면 , 대부분 시세분출 직전에 영업이익이 급증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동사도 전분기 영업이익이 700% 폭증했고 2분기에도 이런 흐름이 이어질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런 실적개선 호재와 꿈의 신소재 생산 재료가 맞물린다면, 다날 상승분의 절반인 300% 상승은 문제없으리라 확신한다.

3. 정부 추진 녹색사업의 유일한 실질 수혜주!
급등의 절정 이슈는 바로 정책 수혜주이다. 필자가 상승 바로 전일 ARS로 추천했던 쌈지의 경우 유상증자로 바뀐 최대주주가 ‘신재생에너지 신규 사업을 추진’한다는 소식에 15일 만에 더블시세를 기록중이고, 대유신소재나 현대EP도 이산화탄소를 줄이기 위한 차량 경량화 수혜주라는 재료에 힘입어 급등 중이다.

동사도 국가산업의 꽃으로 불리는 산업에서 국내 1위 업체로서, 정부에서 빠르게 추진중인 녹색산업에서 2가지 정책테마주로 지목받고 있어, 상상하기 힘든 초고성장 동력을 갖춘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따라서 동사의 재료와 회사 내부 내용이 알려지면 폭발적인 급등랠리를 펼칠 것으로 보이며, 극도의 저평가주라 맘놓고 단기급등해도 고평가 논란을 제기할 수 없는 기가막힌 종목이다.

4. 세력 매집완료, 주가 대폭발 시작!
동사는 다날처럼 거대세력들이 120일 선을 중심으로 흔들어 대대적으로 매집하더니, 최근에는 매집을 완료하고 본격 상승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며 소폭 상승시켜서, 장롱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으며 전고점 매물을 걷었다. 이제 전고점 매물이 없기 때문에 매물 공백을 이용해 날라가는 일만 남은 상황에서, 다른 종목처럼 느긋하게 매수할 짬이 없는 종목으로, 하루하루 아니 1분 1초가 아까운 시점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O60-800-4300 ▶ 1번 ▶ 372) : 주식시장의 아메리카 신대륙 황금종목 발견
◎ 불의전차 (☎ O60-800-4300 ▶ 1번 ▶ 874) : 단 10주라도 꼭 매수해야 할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한국기술산업/알앤엘바이오/제이엠아이/쿠스코엘비이/우원인프라/윈드스카이/액티투오/엘앤에프/삼성이미징/폴리플러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