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장 정회원 이용 및 해외 명문 골프장 무료 라운딩 혜택

선진국에 널리 보급되어있는 골프 페이백서비스(PAYBACK)를 국내에 도입한 ㈜토비스리조트의 TGM 골프회원권이 국내 골퍼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본인 부킹 라운딩은 물론 다른 사람의 부킹 라운딩에 동반만 하여도 정회원 혜택을 받는 TGM은 국내는 제주를 포함하여 전국 어느 골프장 이든 정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는 태국을 비롯 필리핀, 말레이지아, 중국까지 무료 라운딩을 할 수 있어 직접 부킹에 부담을 갖고 있던 골프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07년 1월 태국 칸차나부리의 “불루 사파이어 GC” 을 인수한 ㈜ 토비스리조트는 TGM 창립회원에게 총 가입금 1984만원으로 5년간 골프혜택을 제공하며, 보증금은 5년후 반환해 준다.

매년 2인이(본인+지정인) 30회까지 정회원대우로 라운딩 할 수 있으며 제주지역은 주중,주말 전액 무료로 라운딩할 수 있다.

해외는 태국 토비스 불루 사파이어 GC를 비롯 필리핀, 중국, 말레이지아 소재 명문골프장을 매년 15일씩 전 일정(숙박, 식사, 그린피)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또한, 선착순 우선 가입자에게는 골프무기명카드 발급혜택이 있어 회원들의 취향대로 이용이 가능하여 이용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회사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21년 역사의 ㈜토비스리조트는 美 LPGA 프로골퍼 안시현 선수 골프전속계약은 물론 2007년 4월2일, 日本에서 개최중인 토비스레저그룹盃 3클럽 챌린지 한일戰대회 스폰서 후원, 태국 칸차나부리 코리아레저타운 사업 등 골프전문회사로서 왕성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신청절차는 청약금(100만원)을 국민은행 860601-04-012606 ㈜토비스리조트로 입금하면 신청접수가 되며, 담당 직원이 방문하여 상담을 거쳐 입회결정 및 계약서 작성을 하면 된다.

본사문의 02-515-4441 www.etgm.co.kr

< 이 기사는 기획/PR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