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대표이사 沈榮燮)은 서울 성북구 종암동 3-75번지외 192필지에 고품격 주거명작인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 161가구를 3월 11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분양한다.


유럽풍 고품격 외관,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 우수한 교육환경, 분양권 전매(1회) 가능 등으로 강북 뉴타운의 新중심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는 대지면적 1,527.32평에 지하 3층 지상 25층의 규모로 지어지고,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에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상가로 이루어진다.


3층부터 25층까지의 주거공간은 34A 평형 101가구, 34B평형 17가구, 34C평형 20가구, 34D평형 23가구로 모두 34평형으로 구성되며, 평당 분양가는 940만원 선이다.



<>분양 및 금융조건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는 누구나 청약 가능(청약통장 무관)하며, 1회에 걸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분양가의 50%를 이자 후불제로 대출 받을 수 있도록 알선해주고 있다.



<>교통, 교육, 생활 환경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는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망이 큰 장점이다. 내부순환로와 북부간선도로를 통해 도심, 여의도, 강남, 잠실, 일산, 구리 등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지하철 4호선 길음역과, 6호선 월곡역이 위치해 있고, 다양한 버스 노선이 교차한다.


교육환경으로는 고려대, 경희대, 한국외대, 동덕여대, 성신여대, KIST등 명문대학이 인접하고, 서울사대부속중고교, 일신초교등이 있으며, 길음뉴타운등 강북뉴타운 내 15개 학교가 신설예정에 있어서 강북 교육의 중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는 다양한 편의시설로 생활이 매우 편리하다.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고대병원, 경희의료원, 경동시장등 생활평의 시설이 인접하고, 북한산 국립공원과 도봉산이 근접해 있어 자연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그리고 홍릉, 개운산공원, 애기능터공원 등 도심 속 근린공원도 풍부하다.



<>외관 디자인 및 특징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는 유러협 고품격 외관과 탁트인 전망이 특징이다.


양면 개방형 설계와 최고 25층 타워형 설계에서 누리는 전망은 탁월하다.


시선을 사로 잡는 중후한 외관과 화려한 1층 출입구는 주거공간의 품격을 높였고,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주거와 상업시설의 동선을 분리하였다.



<>미래 가치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는 정릉뉴타운, 길음뉴타운, 미아뉴타운, 균형발전촉진지구의 중심에 위치한다.


특히, 이 지역은 상업, 업무 중심지역으로 개발되는데, 종암 사거리 일대 는 거점공원, 화랑등의 전시문화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우림건설 개발사업본부 강명규 전무는 “강북의 뉴타운 지역은 사업진행속도가 빠르고 주변 여건이 개선되고 있어, 부활이 예상되는 지역인데, 그 요지에 위치한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는 뉴타운 중심의 주거명작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우림건설은 11일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현악 4중주와 허브차를 제공하는 웰빙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주예정일은 2008년 4월이다.


또한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유럽풍 고급 상가를 동시 분양하고 있다.


분양문의 : 02-522-3852

상가분양문의 : 02-911-6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