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연세상"(www.amadeustv.com)=텍스트 정보 위주에서 벗어나 각종 공연 정보를 동영상으로 소개한다.

비디오자키가 공연을 준비하는 현장을 찾아가 가수나 출연자들과 인터뷰하고 공연을 자세히 소개한다.

이승철 이브 노바소닉 등의 콘서트 정보와 "길모퉁이에 서서"등 연극 소식을 볼 수 있다.


<>"어메이징 세라피"(www.medichannel.co.kr)=메디채널에서 제공하는 대체의학전문 프로그램.

부항요법 아로마요법 봉침요법 테이핑요법 워킹운동법 핸드경락 등 다양한 치료방법에 관한 정보를 치료장면,환자와의 인터뷰,전문의료인의 설명과 함께 제공한다.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맞춰져 있다.


<>"콰이어트 클래식스"(www.netradio.com/channels/quietclassics/index.html)=영어 사이트이지만 원하는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24시간 무료로 잔잔한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바로크 실내악 오페라 교향악 피아노 등 전문 채널들이 함께 제공된다.


<>"부동산 TV"(www.ibudongsan.tv)=분양정보 매물정보 등 각종 부동산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한다.

각 매물의 가격 모델하우스 주변환경 조건 등을 소개하며 매물을 직접 살펴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도록 다양한 화면을 제공한다.


<>"정인석어학원 영어통달발성법"(www.jiscast.com)=독특한 영어발성법을 개발해 장안의 화제가 된 정인석씨가 설립한 어학교육전문 인터넷방송국.

영어통달발성법 강좌와 히브리어 기살리기,클릭사이버러시아어 등 이색적인 강좌도 진행된다.

자료제공:드림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