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너 (www.spinner.com)=직접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클래식 재즈 팝블루스 얼터락 등 원하는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Spinner Plus"라는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1백여개의 채널에서 각종 장르의 음악을 24시간 들을 수 있다.

웹페이지에서는 주단위로 방송되는 주요 곡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일반인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음악매니아들의 입맛도 충분히 만족시켜줄 음악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 아이필름 (www.ifilm.net)=5분에서 20분정도의 단편영화를 주로 상영하는 온라인 상영관.

액션 코미디 애니메이션 실험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있고 기발한 영화들을 구비해놓고 네티즌들을 기다린다.

보고싶은 영화를 선택하면 영화를 보기 전에 네티즌들의 평가를 볼 수 있고 가장 많이 본 영화,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영화의 순위를 매겨 제시한다.

<> 웹클래스 (www.webclass.net)=EBS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방송학습 서비스.

그동안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을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통해 제공해온 EBS가 생방송뿐 아니라 그동안 방송돼온 프로그램을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웹클래스 "VOD&AOD"내려받기 서비스는 최소 6개월,최대 7개월 분량의 자료를,"실시간 바로보기"(on-line streaming)는 대략 1년분의 자료를 제공한다.


<> 라이브 챗 TV (www.channeli.net/chattv)=인터넷통신 채널아이와 스타코리아가 함께 운영하는 라이브채팅프로그램.

네티즌들이 초대하고 싶은 스타들을 신청하고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면 동영상으로 직접 스타들의 모습을 보면서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멀게만 느껴졌던 스타들과의 끈끈한 만남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