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씨페스티발(C-Festival)’에서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짐보리 드림 파크’를 운영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여는 짐보리 드림 파크는 크게 무대 행사, 체험 행사, 특별 행사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무대행사는 평면의 맥포머스 조각으로 입체 월드컵 공을 완성하는 ‘도전! 맥포머스 월드컵’, 온 가족이 참여해 댄스 타임을 즐기는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 등으로 구성된다.

새롭게 한국짐보리가 내놓은 완구 브랜드 ‘클릭포머스’에 대한 퀴즈 행사도 진행한다. 체험 행사는는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짐보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짐보리 플레이존, 맥포머스를 마음껏 조립하고 놀 수 있는 맥포머스 체험존, 신규 제품 클릭포머스 체험존 등으로 구성했다.

그 밖에도 ‘돌려라! 맥포머스 룰렛’, ‘짐보 페이스 페인팅’등 현장 행사도 열린다. 짐보리 드림 파크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한 뒤 공유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연다.

특히 내달 3일부터 시작되는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은 짐보리와 매일우유 저지방 2%가 함께하는 가정의 달 특별 행사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댄스를 즐기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만으로도 응모가 된다. 결선에 오르면 선물은 물론 짐보리 모델 활동의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씨페스티벌은 ‘도심 속 문화 놀이터’를 주제로 문화 공연 및 전시, 체험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짐보리 드림 파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짐보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