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T/약대입시 전문 메가엠디, '트리즈 교육관' 오픈
PEET/MD 인강의 완벽학습을 추구하며 학습 관리가 동시에 진행되는 강남 메가엠디 트리즈 교육관이 새롭게 론칭된다.

트리즈 교육관은 의학전문대학원, 치의학전문대학원, 약학대학으로 입학하여 고급 전문인력이 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학습에 대한 새로운 길을 제시하여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기존의 학습 형식인 학원강의, 종합반강의, 온라인 강의(인강)의 세가지 방식의 장점만 모아 학습의 주체인 학생들에게 맞춰진 새로운 형태의 학습관이다. 최고의 강사진들로 구성된 메가엠디 온라인 강의를 들으며,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학습관리 및 생활관리를 종합반과 같은 담임 밀착 관리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학습의 단점을 보완하고 관리형 온라인 학습을 통해 성적향상의 기초를 다지게 된다.

트리즈란 어원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학생들이 직면한 학습상황의 문제점을 찾아 그것에 대한 해답을 찾아준다. 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관련 강좌 및 학습플랜을 제시하여 수강생들에게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학습플랜은 개인별 주간학습계획 설정을 통하여 본인의 일과를 확인하고 담임에게 제출해서 검토 받고 자신이 세운 계획에 대한 진도율 체크를 진행하여 스스로 체크가 가능하며, 수강생 개개인의 진도율 및 계획을 담임이 관리하여 함께 뛰는 러닝메이트 역할도 진행된다.

또한 학습조교가 과목별로 상주하여 그들의 합격노하우와 함께 생물, 화학, 유기화학, 물리 과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한다. 수강생들의 취약 과목을 분석하여 강사특강 및 강사Q&A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준다.

이와 같이 기존 PEET학원의 틀에 벗어나 새롭게 론칭하는 강남 메가엠디 트리즈 교육관에서는 메가엠디 프리미엄 멤버쉽 학생들을 대상으로 트리즈 교육관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게릴라 이벤트 참석자 전원에게는 인강수강 포인트 지원, 모의고사 무료응시(참석자추첨50명), 학습Q&A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엠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