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2’ 멘토 이선희, 반전 심사의 일인자? 거침 없는 결단력 예고
[우근향 기자] 대한민국 최고 디바인 이선희가 서울 상공을 가로지르는 헬기와 함께 등장하며 ‘위대한 탄생2’의 시작을 알렸다.

이미 가수로서는 한국 최고의 위치에 서 있고 게다가 국민스타 이승기를 배출해 낸 경력이 있다지만 혼자가 아닌 팀워크가 중요한 ‘위대한 탄생2’에서는 이선희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위대한 탄생 2’를 찾은 국내외 참가자들 역시 멘토 이선희에 대한 기대가 엄청나다. ‘자신의 멘토가 되었으면 하는 사람은?’, ‘가창력을 닮고 싶은 멘토! 엄마 같이 포근하게 감싸줄 것 같은 멘토’를 묻는 질문에 많은 멘티들은 주저 없이 “이선희 선생님!”을 외쳤는데. 과연 이선희는 멘티들의 기대에 어떻게 부응할 것인가!

오디션 직전에 이뤄진 사전 인터뷰에서 이선희는 “우리나라 가요계가 발전하는 이유는 정해진 틀이 없기 때문”이라며 “틀을 깨는 지원자가 많이 나왔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하며 ‘위대한 탄생2’를 통해 만날 참가자들에 대한 기대와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프로그램을 떠나 가요계에서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 진정한 가수를 찾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이선희는 가요계 전반을 걱정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다운 모습을 보였다.

심사하는 동안 칭찬과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지원자들의 기를 팍팍 살려주는 가요계의 대모다움을 보여준 이선희는 한없이 부드러운 엄마미소를 짓다가도 합격과 탈락 사이에서는 거침없는 결단력을 보여주었다. 함께 심사를 한 다른 멘토들은 종잡을 수 없는 이선희의 심사스타일에 “이선희는 반전 심사의 일인자다!!“라고 외쳤을 정도.

과연 새롭게 시작되는 ‘위대한 탄생2’ 오디션 장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질까? 돌아온 가왕, 이선희의 카리스마 뒤의 숨겨진 반전을 엿볼 수 있는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는 9월9일(금) 밤 9시 55분 첫 방송 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무사 백동수' 6회 연장 결정…총 30부작으로 마무리
▶ 닉쿤 '우결' 하차소감 "쿤토리아 커플, 좋은 추억이 되길"
▶ 아역출신 남보라 '영광의 재인' 캐스팅 "아역 벗고 성인 연기 도전"
▶ '강심장' 쉐끼루 붐, 드디어 컴백 '붐광댄스 환호 대폭발'
▶ 유상무 김지민 결별, 이미 5개월 전 일…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