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씽씽송' 풀버전 뮤직비디오 긴급 입수

- 하우젠 에어컨 CF 속 '씽씽송' & '씽씽댄스' 비하인드 스토리 담긴 동영상 공개
- "씽씽~씽씽~어디서도 댄씽~우우하우~보든 말든 고고씽~?"

'피겨 요정' 김연아가 팬들에게 또 한번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하우젠 에어컨 CF의 '씽씽송' 녹음 현장과 '씽씽댄스' 연습 과정을 담은 동영상이 공개 된 것.

김연아의 '씽씽송' 뮤직비디오는 풀 버전의 '씽씽송'을 배경으로 김연아의 깜찍 발랄한 CF 촬영 뒷이야기를 경쾌하게 엮었다.

김연아의 노래 솜씨는 그 동안 여러 TV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됐지만 댄스 실력을 선보인 적은 거의 없어 더욱 눈길을 끈다.


height="345" quality="high" allowFullScreen="true"
pluginspage="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name="TagStory_Player"
allowScriptAccess="always">


☞ 김연아 '트리플 루프' 포기
☞ '피겨퀸' VS '골프퀸' 누가 더 벌까
☞ [화보] '갈라쇼' 김연아 환상 연기
☞ [화보] 김연아, 쇼트 프로그램 완벽한 연기!

안무가와 함께 동작을 맞추고 거울을 보며 혼자 연습 하는 등 유연한 몸매를 자랑하며 섬세한 동작을 선보이는 김연아의 모습에서 프로다운 면모를 느낄 수 있다.

팬클럽은 물론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씽씽송' 동영상은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연아의 진솔한 모습을 엿 볼 수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즐겁게 노래하는 생기 발랄한 김연아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