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SBS '모범택시', 굿즈 텀블러 출시
웨이브, '소년멘탈캠프- NCT 드림' 공개·TV예술무대, 첼리스트 카미유 토마편 방송
배우 김영웅,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계약·MBC '볼빨간 신선놀음' 결방

▲ SBS '모범택시', 굿즈 텀블러 출시 = SBS TV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측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굿즈(기획상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고침] 문화([방송소식] SBS '모범택시', 굿즈 텀블러 출시)
'모범택시'의 로고가 새겨진 노란색 텀블러로, 구매 시 드라마의 명대사와 로고 등을 담아 제작된 스티커가 증정된다.

이날 SK스토아 내 SBS픽에서 출시되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법의 사각지대에 놓인 범죄 피해자들을 대신해 택시회사가 대리 복수를 펼치는 다크 히어로극 '모범택시'는 종영까지 4회를 남겨두고 있다.

▲ 웨이브, '소년멘탈캠프- NCT 드림' 편 독점 공개 = 아이돌 리얼리티 예능 '소년멘탈캠프- NCT 드림' 편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고침] 문화([방송소식] SBS '모범택시', 굿즈 텀블러 출시)
'소년멘탈캠프'는 가수 데프콘이 멘탈 조교로 나서 아이돌의 마음을 읽어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총 12회로 구성된 'NCT 드림' 편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방영된다.

▲ 'TV예술무대', 첼리스트 카미유 토마편 방송 = MBC TV 'TV예술무대'가 22일 '카미유 토마 첼로 리사이틀' 편을 방송한다.

[고침] 문화([방송소식] SBS '모범택시', 굿즈 텀블러 출시)
카미유 토마는 벨기에 출신 첼리스트로 세계적인 레이블 도이체 그라모폰의 전속 아티스트다.

22일 새벽 2시 5분에 방송되는 'TV예술무대'에서는 카미유 토마가 피아니스트 박종해와 함께한 리사이틀이 담길 예정이다.

▲ 배우 김영웅,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계약 = 배우 김영웅이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고침] 문화([방송소식] SBS '모범택시', 굿즈 텀블러 출시)
YK미디어플러스 측은 "대체 불가한 연기력의 배우 김영웅 씨와 한솥밥을 먹게 돼 기쁘다"며 "배우로서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YK미디어플러스에는 배우 윤종훈, 김규선, 송영규, 송창의, 유장영 등이 소속돼있다.

김영웅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조폭의 두목 박석도 역을 연기했다.

▲ MBC '볼빨간 신선놀음' 결방 = MBC TV는 21일 '볼빨간 신선놀음'의 결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한·미 정상회담에 따른 것으로, 이날 오후 8시 45분에는 '볼빨간 신선놀음' 대신 '다큐플렉스 스페셜- 조 바이든'이 방송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