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은 수험생들(한경 DB)
여름방학 맞은 수험생들(한경 DB)
다가오는 여름방학이야 말로 수험생들에게 성적 역전을 위한 중요한 기회다.

여름방학을 맞아 종이문제집에 전념하기 보다는 앱 연동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차길여 세븐에듀 강사는 "종이 문제집의 가장 큰 한계는 모르는 부분을 스스로 보충하기 어렵기 때문에 아는 문제만 반복해 풀게 된다는 점이다"라며, "앱의 무료 Q&A를 활용하면 수학 성적을 올리는데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세븐에듀에서 앱 연동 수학문제집 ‘절대유형 N제’를 출시하고, 여름방학 학생들의 열공을 응원하기 위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시작한다. 3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절대유형 N제 무료 배포’ 이벤트는 매일 300명씩 총 10일, 선착순 3000명에게 앱 연동 수학 유형 문제집인 ‘절대유형 N제’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름방학 수학 성적 올려보자 … 수학인강 세븐에듀, 절대유형 N제 무료 배포
‘절대유형 N제’는 모바일 앱과 종이 문제집의 장점만을 모아 제작한 혁신적인 문제집으로, 수학 학습을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앱 연동 수학 문제집이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와 세븐에듀·카이스트 연구진이 함께 개발한 고퀄리티 유형 문제를 제공하며, 절대유형 N제 종이 문제집을 구매한 학생들은 ‘절대유형 N제’ 안드로이드 어플의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과 종이 문제집을 연동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Q&A, 문항별 해설 강의, 자동 오답노트, 전 문항 유사문제 제공, 취약유향 분석 서비스, 부족한 개념 보충학습 등 효율적인 수학 학습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전 문항 무료 Q&A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전 문항 무료 Q&A 서비스는 시중 어떤 수학 문제집도 제공하지 못하는 획기적인 서비스로, 문제집의 정답과 해설만으로는 이해가 어려운 중·하위권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절대유형 N제 종이 문제집을 풀다 어려운 문제는 N제 어플에 질문을 올리고 24시간 내 N제 선생님에게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은 잘 이해가 되지 않거나 또 다른 풀이 방법을 알고 싶을 때 N제 어플에서 문항을 검색하여 무료 문항당 해설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강남구청 스타강사 정준교 강사의 자세한 해설 강의로 빠른 문제 접근법과 풀이법을 익힐 수 있다.

절대유형 N제의 또 다른 장점은 자동으로 오답노트가 생성된다는 점이다. 어플로 푼 문항들은 채점 결과에 따라 자동으로 오답노트로 저장되며, 문제집으로 푼 문항의 경우 N제 어플의 ‘빠른 오답’ 기능을 활용하여 틀린 문항만 입력하면 오답노트가 자동으로 생성된다. 학생들은 오답노트를 만드느라 시간을 허비할 필요가 없으며, N제 어플의 오프라인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오답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절대유형 N제에서는 차길영 강사의 개념강의인 ‘마으겔로쉬’를 유형별로 나눈 ‘차길영의 마으겔로쉬 유형별 버전’을 제공하고 있다. N제 문제를 풀다 부족한 개념과 자주 틀리는 오개념만 선택하여 빠른 보충학습이 가능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