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매체 한경닷컴이 포스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은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을 활용해 뉴스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이어 네이버 포스트를 오픈했다.

한경닷컴 네이버 포스트에는 강남에 상륙한 시코르 매장, 영화관에 등장한 떡볶이, 문재인 대통령의 훈남 경호원, 김정숙 여사 패션 따라잡기, 도심 속 나들이 코스 등의 다양한 컨텐츠가 소개돼 있다.

한경닷컴 포스트 바로가기
http://naver.me/GsdSStXo

한경닷컴은 네이버 포스트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에스콰이아 펌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쾌한 정숙씨' 패션 따라잡기…한경닷컴 포스트 팔로우 하고 '에스콰이아 펌프스' 받자
'유쾌한 정숙씨'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의 패션따라잡기에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된 에스콰이아 펌프스(베이지 컬러)를 2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한경닷컴의 네이버 포스트에 방문해 구독하고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공유 링크를 남기면 된다. 공유 포스트는 일주일간 유지해야 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쪽지를 통해 통보된다.
'유쾌한 정숙씨' 패션 따라잡기…한경닷컴 포스트 팔로우 하고 '에스콰이아 펌프스' 받자
에스콰이아 무지외반 전용 펌프스는 무지외반으로 고생하는 40대 이상 연령층에게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전용 몰드를 채택해 숨쉬는 라이닝과 탁월한 쿠션감을 더한 제품이다.

편안하면서도 기존 기능화들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신발 앞 부분에 충분한 공간을 두고 설계되어 무지외반증이 있는 경우에도 발가락을 압박하지 않고, 발의 휘어짐을 커버한다. 또한 신발 전체에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착화감을 향상시켰으며, 밑창에는 돌기가 있는 고무창을 적용해 접지력을 높여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17만2000원.
에스콰이아 무지외반 전용 펌프스
에스콰이아 무지외반 전용 펌프스
한경닷컴 관계자는 "뉴스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한경닷컴의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창구로 네이버 포스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네이버 포스트 오픈 기념으로 준비한 포스트 구독 및 공유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