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사중국어학원, 최고의 강사진…통대입시 최고 합격률 '자랑'
2010년 이후 네 번째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에 선정된 시사중국어학원은 다년간의 강의 경력과 실력을 고루 갖춘 베테랑 강사진의 전문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30여년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왕필명 강사, 통대입시 중국어의 전설이라 불리는 장석민 강사, 중국어 수시의 1인자로 통하는 손예초&김성협 강사, 통대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이창재 강사 등이 있다.

중국어 기초 및 회화, HSK 대비반 과정에 국한돼 있는 타중국어학원과 달리 시사중국어학원은 기초반, 시험반, 중국어 실력 향상에 필수적인 어법·어휘 등의 세부 과목 및 수시 대비반, 통대 입시반 등 중국어 전문학원이기에 가능한 특별 강좌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확실한 책임 학습 시스템까지 더해 전문학원의 체계성을 강화함으로써 수강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매달 조기마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신(新)HSK 강좌는 캠퍼스별 강사 팀(종로캠퍼스 HSK PT팀, 강남캠퍼스 광플러스팀, 신촌캠퍼스 공신팀)이 선보이는 특색있는 수강생 집중관리를 통해 新HSK 개정 이후 1만여명이 넘는 합격생을 배출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