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교육센터는 제 11기 커리어코치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커리어코치 양성과정은 미래의 10대 유망직업으로 커리어코치 연합회와 공동으로 오는 7월 4일(토)부터 8월 1일(토)까지 5주간 매주 토요일 4시간씩 교육이 진행된다.

본 과정은 커리어코치 방법론, 커리어 진단 및 평가, 커리어 포트폴리오, 경력 관리 및 유지, 향후 커리어 개발 등 실무 중심의 강의와 실습 등을 통해 개인의 커리어 비전 및 커리어 로드 맵 작성, 인재들의 진로지도 및 커리어 경력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코치를 배양시키고자 한다.

교육대상은 커리어코칭에 관심을 가진 분, 인사(HRM), 교육(HRD), 노무, 채용담당자, 서치펌 헤드헌터 및 아웃플레이스먼트 업무에 종사하는 컨설턴트, 대학 커리어센터, 고용안정센터, 경력상담센터에 근무하는 경력관리자, 적성, 진로 상담에 관심 있는 대학생ㆍ대학원생ㆍ진로 교육에 관심이 많은 교사ㆍ 일반인이다.

수료 이후에는 교육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취업 박람회, 대학교 커리어코칭 등 실전 커리어코칭이 진행되고 있다.

본 과정은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운영되며, 출석률 80% 이상시 20~25% 환급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경닷컴 교육센터 홈페이지(www.hankyung.com/edu) 이달의 교육과정을 확인하거나, 교육센터(02-718-4999, hkedu@hankyung.com)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