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생명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고객지향 서비스의 일환으로 “AIG For You” 고객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AIG For You’ 프로그램은 자사 고객은 물론 일반인들을 위해 매월 운영되는 문화 혜택, 경품행사로서 AIG For You 홈페이지(www.aigforyou.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4월에도 역시, 빅마마 이혜정씨의 쿠킹클래스, 영화 ‘김씨표류기 VIP시사회’ 등 푸짐한 경품과 무료운세 서비스, 고객 맞춤형 건강상담 서비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가득하다.


▷ 빅마마 이혜정씨의 쿠킹클래스 요리강좌 초대!

올해 ‘AIG FOR YOU’ 프로그램의 메인 프로모션은 3040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주부아카데미’. 매월 주부아카데미의 주제는 주부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요리, 인테리어, D.I.Y, 문화 등으로 다양하게 바뀐다. 4월의 주부아카데미는 ‘빅마마 선생님’으로 유명한 요리전문가 이혜정씨의 ‘달콤한 레시피’를 주제로 한 일일 요리강좌. 5월 29일(금) 이혜정씨가 운영하는 과천 쿠킹스튜디오로 AIG생명 고객 10명을 초대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주부들은 서둘러 신청하자. 봄날 떨어진 가족의 입맛을 달콤하게 바꿔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번 주부아카데미는 4월 30일까지 www.aigforyou.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정재영, 려원 주연 ‘김씨표류기’ VIP 시사회 초대!

AIG FOR YOU 캠페인에는 2030 고객이 영화, 뮤지컬, 여행, 스포츠경기 등을 즐길 수 있는 ‘컬쳐플러스’도 준비되어 있다. 첫 컬쳐플러스 행사는 5월 14일 개봉하는 화제의 영화 ‘김씨표류기’ VIP 시사회. AIG생명 고객 누구나 지인에게 초대장만 보내면 추첨을 통해 VIP시사회티켓을 받을 수 있다. VIP 시사회는 4월 28일(화) 압구정 CGV Sweet Box관에서 진행되며, 이해준 감독과 주연배우 정재영, 려원의 무대인사도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말자.


▷ AIG생명 고객 대상, 맞춤형 건강상담 실시!

AIG FOR YOU 캠페인에서는 맞춤형 건강상담도 제공된다. 게시판에 건강에 대한 궁금증만 올리면 각 분야의 전문의, 영양사, 운동처방사들이 체형, 체질에 맞는 맞춤건강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자.


▷ 다양한 이벤트 및 무료운세서비스, 건강/생활정보 제공

연중으로 진행되는 주부아카데미, 컬쳐플러스 외에도 기존 AIG생명 고객들이 회원정보만 변경하면 황금열쇠 등을 주는 ‘회원정보변경 EVENT’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무료운세보감’ 등이 있다. 매월 새로운 내용으로 찾아오는 AIG FOR YOU 캠페인으로 각박한 일상에서 삶의 여유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