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지오 인테리어_비스포크스튜디오(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그린라이프 테라스와 비스포크 스튜디오 등 최신 주거트렌드를 푸르지오에 적용한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상품전략인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17일 발표했다. '푸르지오 에디션'은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를 구현하기 위한 상품전략이다. 지난 2021년 최초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Exterior) 상품전략을 발표한 이후 두 번째 버전이다.

대우건설은 이번에 공개한 상품을 올해 분양하는 PJ부터 선별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은 개인의 삶, 심리적 안정, 일상에서의 감동이 중요시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Life inspirer_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 푸르지오'의 콘셉트가 적용됐다.

푸르지오만의 평면계획을 통해 확보한 알파공간을 거주자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린라이프 테라스'와 '비스포크 스튜디오', 필요에 따라 공간구성이 가능한 '파노라마 스페이스' 등이 도입된다. 아울러 욕실에 휴식과 힐링의 개념을 추가한 '시그니처 욕실', 화장실과 샤워공간을 분리한 건식 욕실상품 '클린 바스' 등도 선보인다.
푸르지오 인테리어 시그니처 욕실(대우건설 제공)
외부환경 디자인은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와 조경공간의 연계를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정제된 자연을 감상하며 휴식, 독서, 재택근무, 카페의 기능을 소화할 수 있는 '그리너리 스튜디오', 푸르지오 단지 거주자 간 자연스러운 소통과 교류를 위해 설계된 잔디광장 '그린 스퀘어' 등이 있다.

2020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푸르지오 Identity’의 대표상품 'British Green Wall'도 업그레이드됐고 '시그니처 게스트 하우스'도 함께 출시됐다.
푸르지오 시그니처 게스트하우스(대우건설 제공)
한편, 푸르지오 입주자에게 제공되던 서비스 상품 '라이프 프리미엄'도 'PRUS+(PRide Up Service)'로 새롭게 재정비됐다. 이사하는 날 든든한 식사를 위해 제공하는 웰컴밀 서비스를 비롯해 가드닝 클래스, 슬기로운 정리수납생활, 라이프 컬쳐(발코니 음악회) 등의 서비스 상품이 계획됐다.

대우건설 브랜드상품전략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푸르지오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우수한 디자인과 상품,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우건설, '푸르지오 에디션 2023' 공개
정원우기자 bkj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