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메트로시티 한강, 영구 한강 조망권 갖춘 지식산업센터

하나자산신탁(시행수탁자)과 현대건설(시공사)은 오는 5월 경기도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사업지구 업무 11·12블록에 하나자산신탁 시행,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GL메트로시티 한강’과 오피스텔 ’THE GL’가 분양할 예정이다.

강변북로, 자유로와 맞닿아, 바로 진출입이 가능한 ‘GL메트로시티 한강’은 지하 6층~지상 21층 지식산업센터 2동과, 지상 최고 23층 전용면적 29~60㎡ 오피스텔 ‘THE GL’ 420실 1개동, 그리고 1층 전체를 아우르는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복합콤플렉스 지식산업센터이다.

‘GL메트로시티 한강’이 위치한 업무용지 11·12블록은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사업지구 맨 앞자리에 위치하여 한강 조망을 확보하였다. 특히 향후 개발 여건에 따라 조망권이 변하지 않는 영구조망프리미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GL메트로시티 한강’이 들어서는 덕은 도시개발사업지구는 사업 시행을 맡고 있는 한국토지주택공사(인천지역본부 고양사업단)가 자유로를 사이에 두고 위치한 한강수변공원과의 연계를 위해 ‘리버파크 브릿지’를 건설할 계획이다. 한강과의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켜주는 이 브릿지는 ‘GL메트로시티 한강’이 위치한 업무용지 11·12블록을 기점으로 연결되는 만큼 ‘GL메트로시티 한강’의 직접수혜가 기대된다.

한강 프리미엄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GL메트로시티 한강’은 한강 조망권을 모든 입주사가 누릴 수 있도록, 1층이 아닌 4층에 다양한 커뮤니티를 포함한 로비층으로 설계했다. 피트니스센터나 회의실, 어메니티 공간 등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까지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문의 : 1588-0677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