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드메르, 5성급 라이프 누릴 수 있어
코로나19로 인해 ‘호캉스족’이 증가하자 생활숙박시설의 인기 또한 커지고 있다. 실제로 고품격 커뮤니티와 호텔급서비스는 물론 부산항 인근 파노라마 조망을 갖춘 ‘롯데캐슬 드메르’는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부산항 재개발사업지 내 D-3블록에 공급하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59층, 2개동 규모이며, 전용면적 45~335㎡, 총 1,221실로 구성된다.

입지, 상품, 가격 모든 부문에서 투자 메리트가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특히 조망권을 확보한 점은 가장 큰 메리트로 꼽힌다. 실제로 ‘롯데캐슬 드메르’는 최고 높이 213m의 초고층 랜드마크로 들어서면서 부산항 일대의 스카이라인을 새롭게 형성할 전망이다. 일부 타입은 부산항대교와 북항을 바라보는 등 영구적인 바다조망을 확보하는 한편, 일부 타입에서는 산과 도심 조망을 가능하도록 하는 등 다양한 파노라마 조망을 확보한다.

단지 내부 구성도 뛰어나다. ‘롯데캐슬’ 브랜드로 조성되는 만큼 단지 내에는 지상 3층과 51층에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설계해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숙박고객 전용 수영장을 비롯해 북카페, 클럽라운지,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다이닝, 키즈룸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들을 조성한다. 특히 51층 커뮤니티시설에서 부산 바다 조망을 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또 호텔식 서비스를 도입하여 쾌적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한 것도 특징이다.

견본전시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5년 8월 예정이다.

문의: 051-74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