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발 투자, 한경AI중개사에게 물어보세요···내일 온라인 토크
정부가 공급 확대로 정책기조를 전환하고 공공재개발 등 정비사업 지원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히면서 재개발 투자시장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비교적 단순한 아파트 투자와 달리 재개발 투자는 따져봐야 할 부분이 많아 섣불리 뛰어들었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어 주의를 요한다.

이에 한경닷컴은 부동산 AI분석 전문업체 셰어킴과 함께 재개발 사업을 주제로 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첫번째 순서는 전국구 재개발 투자 대장으로 꼽는 한남뉴타운과 성수전략정비구역이다. 이들 지역은 재개발 투자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살펴봤을 만큼 대표적인 곳이어서 여타 다른 재개발 지역 투자를 검토하는데 있어서도 함께 비교해볼 곳으로 꼽힌다.

해당 구역의 최근 진행상황에 대한 정리와 소개는 각 지역의 한경AI중개사가 직접 나설 예정이어서 생생한 현장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경AI중개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셰어킴에서 각 구역의 전체 필지에 대한 추정가격을 뽑아 공개할 예정이다. 재개발 투자에 있어 투자물건의 추정가격은 투자수익을 결정짓는 주요 포인트 중 하나이므로 반드시 체크할 필요가 있다.

해당 지역과 재개발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질문할 수도 있다. 사전참가신청 시 질의내용을 적어주면 한경AI중개사가 답변할 예정이다. 부동산 전문 세무사도 함께 참여하므로 세무 관련 질문도 가능하며 착한부동산연구소 남관현 소장도 나서 투자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내일 30일(화) 저녁 7시부터 1시간30분 가량 ZOOM을 통한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된다. 사전 참가신청하신 분께 화상회의 접속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 드리므로 시간에 맞춰 링크를 클릭해 접속하면 된다. ZOOM 프로그램 사용이 익숙치 않을 경우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도 있다. 유튜브 채널 역시 사전 신청자에게 시작 시간에 맞춰 안내해준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 airealtor.hankyung.com)
재개발 투자, 한경AI중개사에게 물어보세요···내일 온라인 토크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