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군 건강마을길에 4700평 규모에 유럽형 타이니하우스와 카라반파크는 5년간 임대수익 확정임대료로 월 46만원을 지급 보장하며 5년후 전액 환매 보장으로 분양과 동시에 연 10박의 무료숙박이 가능하다.

드라마 “봄날”의 촬영지로 유명한 비양도에 전세로 배를 운행하는 상품으로 불모지였던 한림지역을 관광지로 발전시켜 문화관광부 우수인증상품을 연속 수상하였다.

블루스밸리카라반리조트는 다수의 공연 및 콘서트 등을 기획하여 공로상등을 수상한 30년 경력 관광마스터 이동수 대표를 비롯하여, 한국을 빛낸 건축 대상을 수상한 이갑주 디자이너가 새롭게 선보이는 곳이다. 겨울철 평창의 매서운 추위에도 끄떡없는 유럽형 타이니 하우스와 동계형 카라반을 제공한다.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인클로저 야외온수수영장과 실내공연장, 실내스파사우나, 스크린골프장 등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양한 공간이 들어선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회원권분양과 저금리시대에 월세도 받고, 여행도 가능한 수익형 상품 두 가지를 선보인다. 수익형은 입회금 7천만 원에 대해 8%의 수익확정금을 지급하며, 5년 후 100% 전액 환불이 가능한 상품이다.

회원권은 작게는 30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 스페셜 한 혜택까지 고루 갖춘 신개념의 여행상품으로 소비자들이 건강한 여행을 위해 관광마스터가 특별하게 준비한 회원권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