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오피스텔 540가구
'안양 디오르나인' 복합단지 내달 분양

부동산 개발 업체인 안강개발이 다음달 경기 안양시 우체국 사거리 인근에 고급 주거시설 ‘안양 디오르나인(Dio.L9·투시도)’을 공급한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 인근에 들어서는 이 복합단지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양동 627의 1 일대에 짓는 이 단지는 A·B블록에 지상 최고 25층 3개 동 규모다. 주상복합 아파트와 오피스텔 총 540가구로 이뤄진다.

지하철 1호선과 함께 수도권 전철 경강선 연장선(월곶~판교선) 안양역 역사(예정)가 가깝다. 향후 월곶~판교선이 개통하면 광명역까지 두 정거장, 서울 강남역까지 아홉 정거장이면 닿는다.

주변으로 안양 대표 상권인 안양 1번가·롯데시네마·이마트 안양점 등이 가깝다. KTX 광명역이 반경 5㎞ 이내에 있어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아울렛 광명점 이용도 편하다. 주변 5만6000여㎡ 부지에 안양 행정업무복합타운 조성사업이 추진 중이다.

단지에는 신혼부부 등 실수요자를 위한 맞춤형 특화 설계를 적용해 소형부터 펜트하우스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과 온라인 컨시어지 서비스도 관심이다. 야외 인피니티 풀과 키즈풀, 노천온천 느낌의 야외 자쿠지로 구성한 그랜드 아쿠아존이 입주민 전용시설로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범계역 인근인 동안구 호계동 895의 5에 마련된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