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업체 집닥이 인테리어 유관 제품을 구매 가능한 온라인 판매 기획전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집닥, '시공과 인테리어 제품을 한번에' 온라인 기획전 열어
이번 기획전은 인테리어 고객의 견적신청부터 사후관리까지 프로세스 전반을 원스톱으로 해결하기 위한 신규 사업이다. 자재나 장비 선택 단계에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방, 욕실, 거실, 베란다 등을 세분화시켜 공간별 제품을 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신규 페이지와 함께 건축 자재를 비롯해 가구, 침구, 가전, 조명 등의 생활 제품, 냉난방 공조와 주방설비, 보안장비 등의 시스템 솔루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온라인 기획전에는 LG전자(케어솔루션), 삼성SDS(도어락), 현대 HCN(LED조명), 에몬스 인테리어(창호), 올나노(주방·욕실 코팅), 쉐누(중문), 한스클린(줄눈) 등 인테리어 유관 기업 20여 군데가 참여한다.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인테리어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집닥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주문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집닥 관계자는 "인테리어를 진행할 때 자재와 아이템 선택에 불필요하게 많은 시간이 걸리고 있다"며 "신속하고 합리적인 인테리어 공사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