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타운하우스 ‘PASSY(파씨) 33’ 분양 예정
[ 김하나 기자 ]한국자산신탁은 제주시 해안동 36-13번지 외 5필지에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PASSY(파씨) 33’을 이달 공급한다.

2층 단독형 타운하우스인 PASSY 33은 △A타입(전용 124㎡) 2가구 △B타입(전용 108㎡) 16가구 △C타입(전용 115㎡) 9가구 △D1타입(전용 115㎡) 5가구 △D2타입(전용 115㎡) 1가구 등 33가구다.

단지는 제주 노형지구와 맞닿아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신라면세점, 한라병원 등이 인접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노형지구는 제주 내에서도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발달한 상권과 호텔 등이 밀집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제주아트리움, 무수천유원지, 한라수목원 등 관광명소도 가깝다. 한라초·한라중를 비롯한 신도시 교육시설이 인접했다. 노형동에는 제주외고와 국제고, 제주과학고 등 명문학교도 자리하고 있다.

단지 남측으로는 한라산 조망이 가능하고, 북측으로는 눈높이 바다 조망이 가능한 탁 트인 조망권을 갖췄다. 전용마당과 테라스 특화설계를 갖춘 2층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는 프리미엄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세대 보안을 위해 CCTV와 주차관제시스템도 적용된다.

분양홍보관은 제주시 노형동 3784-1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