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현장 포커스] e편한세상 시티 미사, 5호선역 인접…서울 도심 출·퇴근 수월
대림산업이 경기 하남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 9-1·2블록에 지을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미사’를 분양한다. 지상 6층~지상 28층 1개동에 554실(20~84㎡) 규모다.

[분양 현장 포커스] e편한세상 시티 미사, 5호선역 인접…서울 도심 출·퇴근 수월
2018년 개통하는 서울지하철 5호선 미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미사역을 이용하면 서울 강동구까지 5분이면 닿을 수 있다. 5호선 라인인 종로 광화문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원스톱 출·퇴근도 가능해질 전망이다.

자가용 이용 때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으로의 진입이 편리하다.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와 화도~양평고속도로를 비롯해 지난해 완공된 동홍천~양양고속도로 등을 통해 수도권 및 지방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주변에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춘다. 현재 중심상업지역 내 상업시설이 조성되고 있다. 하남국민체육센터, 미사주민센터, 테니스장, 농구장 등이 가깝다. 이마트 하남점과 이마트 명일점, 홈플러스 하남점도 자가용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인근에 쇼핑몰, 지식산업센터 등이 준공을 앞두고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는 설명이다. 오는 9월 개장하는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옛 하남유니온스퀘어)은 백화점과 영화관, 쇼핑몰, 문화센터 등으로 구성돼 7000여명의 직접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지식산업센터 ‘미사 센텀비즈’도 2018년 문을 연다.

입주는 2019년 5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동구청 인근(성내로 44) 1층에 있다. (02)477-4848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