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강력한 자외선… 피부 철벽방어 하세요’
완연한 봄을 맞아 한층 따뜻해진 날씨에 자외선 지수가 높음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자외선은 체내에 비타민D를 합성하고 살균 작용을 하는 등 우리 신체에 이로운 작용을 하지만, 자외선의 종류 중 자외선A는 기미와 주근깨의 원인이 되고 자외선 B는 화상과 그을음의 원인이 된다.

특히, 봄볕이 드는 4, 5월은 연중 자외선이 가장 많은 시기로 피부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에 각별하게 신경을 써야 한다. 따뜻한 봄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외출이 잦아지는 요즘,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소개한다.

무기자차 100%! 아이 스스로 재미있게 바르는 얼굴 전용 팩트 타입 선크림, 아토팜 - 톡톡 페이셜 선팩트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의 ‘톡톡 페이셜 선 팩트(SPF43/PA+++)’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은 물론 내장된 퍼프를 활용해 아이 스스로 발라보며 놀이하듯 재미있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얼굴 전용 팩트 타입의 선 제품이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물리적인 방어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하기 때문에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항산화 작용의 비타민E와 피부 진정 비타민 B5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열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는 것은 물론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해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밀착력으로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펴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아이 얼굴에 수시로 덧발라주기 좋고, 손에 직접적으로 묻히지 않아도 돼 위생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1차 세안으로도 말끔하게, 일리윤 – 저자극 이지 워시 선크림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일리윤’의 ‘저자극 이지 워시 선크림’은 SPF +/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 효과와 진정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오일이 아닌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 기술을 외부 막에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8시간 동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대체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믿고 쓰기 적합하다. 특히 열과 마스크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에 쿨링 효과와 함께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해 이용이 편리하며 150㎖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린 피부를 위한 순한 자신감, 궁중비책 – 프레시 선스틱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의 '프레시 선스틱'은 여린 피부를 위해 엄선한 알러젠 배제 향료와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구성된 순한 자외선 차단제로 아이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슬림한 핸디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으며, 언제 어디서나 손댈 필요 없이 쓱쓱 바를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백탁 없이 매끈하게 발려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으며,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등에서 얻은 5가지 자연 유래 진정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강한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 보호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