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Media Animation (NMA)은 오늘, Indra Suharjono가 대만에 기반을 둔 CEO로서 NMA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시간 이후, Suharjono는 회사의 성장 계획의 추진과 실행의 책임을 맡고 NMA를 아시아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이자 전세계 크리에이터들의 근거지로 확립해 나갈 것이다. Suharjono는 NMA 이사회에 합류해 Media Lab과 함께 NMA 프로덕션과 신기술 부문에 중점을 두게 될 Kith Ng의 뒤를 잇게 된다.


Next Media Animation의 신임 EO Indra Suharjono
Next Media Animation의 신임 EO Indra Suharjono

오늘 발표는 Suharjono가 업무를 보고하게 될 Jimmy Lai가 담당했다.


Next Media Animation 회장 Jimmy Lai는 "Indra는 Next Media Animation에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며, 당사가 다음 단계로 성장하기 위해 목표를 실현하는 데 큰 자산이 될 것"이라면서 "우리는 아이들의 세계에서 우리의 애니메이션 제작을 성장시키기 위해 공격적으로 계획을 진행시켜 나가고 있으며, Indra는 이러한 확장의 추진을 도울 관계와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우리 NMA 팀을 완벽하게 보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Next Media Animation의 기존의 성공적인 사업을 기반으로, Suharjono는 시간, 모델, 예산 측면에서 적합한 아시아 및 전 세계를 타깃으로 한 애니메이션 개발을 위해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일해나갈 예정이다.


Suharjono는 아동&가족, 젊은 층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전문 분야로, 꾸준한 성공적인 업무 성과와 수억 달러에 달하는 소매, 광고 판매, 유통 수익 기록을 가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미디어 중역 중 한 명이다. 그녀는 2005년부터 2014년까지 Viacom International Media Networks Asia의 소비재 부문 부사장에서부터 전체 Viacom International Media Networks를 이끄는 총괄 부사장 & MD까지 승진했다. 또한 Suharjono는 MTV Live, Nickelodeon, Nick Jr., Comedy Central Brands 등의 거대한 네트워크 자산을 총괄하며, 아시아의 2억4천200만 중-고소득 가구들을 대상으로 한 사업을 운영했다.


Suharjono는 2001년부터 2004년까지 Turner Entertainment Networks Asia, Inc.의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및 전무 보를 역임했다. 이곳에서 그녀는 Cartoon Network와 Turner Classic Movies (TCM)를 총괄했다. 또한 그녀는 1992년부터 2001년까지 미국의 대형 스튜디오 Warner Bros.에서 일하며 광고 및 극장 개봉 프로모션을 총괄하는 마케팅 매니저에서 아시아 지역의 마케팅 & 소비재 크리에이티브 서비스의 지역 대표까지 승진했다.


Next Media Animation 소개


Next Media Animation는 대만 타이베이에 본사를 두고 5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와 애니메이터들이 속해 있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중 한 곳이다. NMA는 홍콩, 일본, 미국에도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NMA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3D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다. 전통적인 스튜디오보다 훨씬 짧은 시간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플랫폼에서의 고품질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와 유통 채널을 포함하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제작, 개발, 펀딩하는 일에 중점을 둔다.


수백만의 팔로워가 있는 일일 CG 애니메이션 뉴스로 전세계에 잘 알려진 NMA는 아시아에서 몇 안 되는 완벽한 디지털 컨텐츠 스튜디오 중 하나다. 이 스튜디오는 스토리보드부터 실시간 3D 제작 및 CG 애니메이션까지, 3D 애니메이션 컨텐츠 작업 흐름의 모든 단계를 다룬다. NMA의 비전은 핵심 유통 채널을 통해 가장 빠른 시간 안에 더욱 상호작용적인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다. Next Media Animation은 빠르게 움직이는 전세계 사회에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체험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나간다.


www.nextmediaanimation.com


미디어 문의:


Jessica Wu
+886-2-6601-3684
International Marketing Manager
jessicawu@nma.com.tw


사진 - http://photos.prnasia.com/prnh/20150721/8521504748


홍콩 및 타이베이, 2015년 7월 22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nextmediaanima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