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신보 ‘POPPING’ 새 티저 영상 공개…“시원한 여름비 속 등장한 의문의 막대사탕”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9일 컴백을 앞두고 의문의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9일 발매되는 온앤오프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게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여름의 울창한 녹음을 연상케 하는 초록색을 배경으로 억수같이 쏟아지는 빗속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노란색 막대사탕이 등장한다. 사탕은 웃고 있는 표정이 녹아내린 듯 미스테리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이내 ‘팝’ 하는 효과음과 ‘ONF’, ‘여름쏙!’ 문구가 등장하며 경쾌한 느낌을 더해 종잡을 수 없는 이번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은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함께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여름 앨범으로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을 비롯해 ‘여름 시(Summer Poem)‘ ‘여름의 모양(Summer Shape)’, ‘여름의 온도(Dry Ice)’, ‘여름의 끝(Summer End)’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과 4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으로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는 것부터 시작해 자체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며 ‘대세 보이 그룹’ 다운 흥행 가도를 달렸다.

뿐만 아니라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로 가온차트 상반기 다운로드차트 10위를 기록, 이 성적에 대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2021년 중반까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곡’이라는 기사로 조명했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에서 선정한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선정되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더욱 막강해진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으로 컴백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