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코랄헤이즈`, 카카오TV `뮤즈강림`에서 뮤즈 찾기에 나서

인스코비의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에서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이 이번에는 카카오 TV `뮤즈강림`에 출연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뮤즈강림`은 톱모델 한혜진이 부캐로 미자그룹 CEO 한미자로 활동하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상기시킬 수 있는 뮤즈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패션 뷰티 브랜드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모델들을 발굴해내고 있는 `뮤즈강림`에서 인스코비의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금일(21일) 오후 3시부터 방송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될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피부 DNA와 일치하는 성장인자 단백질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을 주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바이오 쿠션이다. 특허 받은 FGF7 성분을 포함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추출물과 산소수가 함유돼 피부에 강력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특히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인 `크로스 링킹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에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였다. 여기에 3중 프루프 기능과 4종 시카 콤플렉스`와 비타민 B5인 판테놀을 함유해 날이 더워짐과 동시에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번 방송과 더불어 인스코비는 22일 오후 9시 30분 국내 대표 라이브커머스인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에서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인스코비는 코랄헤이즈 뿐만 아니라 더미코스, 바이오메디카 등 홈쇼핑에서 주목받았던 제품들을 최대 절반이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관계자는 "새로운 기회를 통해 브랜드 모델을 찾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 측에도 특별한 에너지를 받아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이 기세를 몰아 좋은 영향을 고객들과 나눌 수 있도록 더 나은 제품을 보여 드리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