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첫 방송 `슈퍼밴드2`, 윤종신→씨엘까지 美친 입담+케미 담았다 `궁금증 폭발`


2년 만에 돌아온 `슈퍼밴드2`가 프로듀서 윤종신, 윤상, 유희열, 이상순, 씨엘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 포문을 연다.

오는 21일 밤 9시 베일을 벗는 `슈퍼밴드2`의 첫 방송은 `슈퍼밴드2 비긴즈`로, 프로듀서 5인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오디션 시작에 앞서 시즌2 프로듀서들의 최강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유희열, 이상순, 씨엘의 활약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다. 자타공인 최고의 프로듀서 유희열과 아내 이효리 없이 나 홀로 예능 나들이에 나선 이상순, 국내를 벗어나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씨엘까지 최강 라인업을 완성한 이들이 탄생시킬 `글로벌 K-밴드`에 시선이 집중된다. 첫 만남이 무색할 정도로 5인 프로듀서들의 불꽃 튀는 입담과 환상 케미 또한 시즌2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21일 방송될 `슈퍼밴드2 비긴즈`에서는 보컬 윤종신, 건반 유희열, 베이스 윤상, 기타 이상순의 즉석 잼 연주가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윤종신의 `이별의 온도` 뮤직비디오에서 합을 맞춘 이후 11년 만에 처음이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슈퍼밴드2`의 본격적인 오디션은 오는 28일부터 전격 공개된다"라고 덧붙였다.

5인 5색 막강 프로듀서 윤종신·윤상·유희열·이상순·씨엘의 조합만으로 이목이 집중된 `슈퍼밴드2 비긴즈` 방송은 오는 21일 오후 9시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