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부산, ‘해피 키즈케이션’ 패키지 선봬


웨스틴 조선 부산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를 테마로 ‘해피 키즈케이션(Happy Kids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호텔 레스토랑 5만원 할인권과 웨스틴 키즈 목욕가운, 키즈 욕실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레스토랑 할인권은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부터, 다이닝펍 오킴스, 파노라마 라운지, 한식당 셔블, 조선델리, 인룸다이닝까지 전 영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5월, 6월 투숙 시 캐릭터 인형과 컬러링 물감 키트로 구성한 키즈 플레이팩을 추가로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객실 예약과 유선 예약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목 투숙 시에는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해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해피아워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