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원 필터·슬림한 디자인 갖춘 프리미엄 정수기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정수기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W정수기는 자가 필터 교체로 방문관리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방식이면서 독보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정수기다. 최근 출시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 코어’는 ‘W냉온정수기 브레인'의 꼭 필요한 핵심(CORE) 기능은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뉴얼한 신제품이다.

바디프랜드, 원 필터·슬림한 디자인 갖춘 프리미엄 정수기
정수기의 가장 중요한 성능인 필터는 W정수기의 핵심 기술인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6단계 필터를 하나로 합친 슈퍼 ONE 필터는 녹 찌꺼기, 일반세균은 물론 살모넬라균,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 등을 99.9% 제거한다. 81가지 정수성능 및 용출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WQA 해외인증 소재 사용, 4대 미네랄 함유 등 성능을 갖췄다. 내부 직수관부터 코크까지 올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적이다.

전문 기사 방문 없이도 살균 및 필터교체가 가능한 언택트 관리 시스템도 장점이다. 고객은 3개월 주기로 발송되는 필터를 받아 간단히 갈아 끼우기만 하면 언제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사용자의 시선에 맞춰 설계된 디스플레이 다이얼을 돌려 음용 상황에 따라 손쉽게 출수 타입을 조정할 수 있다. 바로 거른 신선한 직수 ‘정수’를 비롯해 ‘냉수’, ‘분유’, ‘녹차’, ‘커피’까지 온도에 따른 5가지 모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