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한솥, 우리 농산물로 만든 안전한 도시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한솥, 우리 농산물로 만든 안전한 도시락
    국민도시락 한솥도시락(이하 한솥)이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

    한솥은 창업 후 28년간 줄곧 100% 국산 배추김치를 사용해왔다. 전국 각지에서 재배한 배추와 고춧가루 등 우리 농산물을 오롯이 사용해 한솥의 김치를 만든다. 한솥의 김치찌개, 볶음김치, 김치볶음밥, 철판볶음밥에 들어간 김치 역시 100% 국산 배추와 고춧가루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이는 한솥의 핵심 경영철학인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이 바탕이 되었으며 코로나19 이후 안전한 먹거리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와 부합하며 명품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인정을 받는 계기가 되었다. 한솥은 사회적 공헌 활동도 창업 초기부터 지속적으로 실천해왔다. 한솥의 사회 공헌 활동은 단순히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닌 진정성 있고 지속적인 점이 특징이다.

    한솥, 우리 농산물로 만든 안전한 도시락
    이제 한솥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에서도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2019년, 2020년 연속으로 SDGs협회가 발표한 ‘글로벌 지속 가능한 브랜드 40’ (The 100 Most Sustainable Brands 40 2019)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한솥은 SDGs협회가 발표한 ‘2019 UN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 국내지수에서 최우수 그룹에도 2년 연속 선정되며 한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로서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한솥 관계자는 “앞으로도 ESG경영을 적극 실천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미래에도 지속적으로 건전한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로서의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며 “한솥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가 향후 국내를 넘어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1. 1

      보원개발, 독산역 역세권…기호에 맞게 공간 변형도

      독산역 보세쥬르 오피스텔이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아파트(오피스텔) 부문에서 수상했다.독산역 보세쥬르는 금천구의 대표적인 주거타운으로 탈바꿈중인 독산역 역세권에 위치하며, 새로운 2인 주거문화의 대표상품으로...

    2. 2

      지엔에스우쿠야, 상품 본연의 맛과 멋…혁신적으로 개선

      우쿠야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돈까스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2002년에 설립된 제너시스BBQ 그룹의 우동& 돈카츠 브랜드 ‘우쿠야’는 외식시장의 트랜드에 맞추고 고객들에게 새...

    3. 3

      넥솔위즈빌, '인체 무해' 피톤치드로 자동차 실내 살균

      친환경 자동차 실내 살균 클리닝 제품인 ‘케어포그’가 2021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차량용 실내 살균소독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케어포그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살균 물질인 피톤치드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