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4일부터 10일까지 ‘빅(BIG)하트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새해맞이 ‘빅(BIG)하트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4일(월)부터 1월 10일(일)까지 진행되는 ‘하트세일’은 하이마트의 줄임말로, 매월 초 7일간 진행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의 대표 행사다.

‘하트비트 특가’에서는 빅하트세일의 대표 행사인 만큼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상품으로는 LG 16kg 건조기, 삼성전자 19kg 드럼세탁기, 로보락 로봇청소기,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위닉스 공기청정기, 아이폰 12 등이 있다. ‘겨울가전 시즌오프 SALE’에서는 가습기, 전기요, 온수매트 등 다양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하이마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브랜드 행사도 연다. 1월 한 달 내내 ‘삼성 세일 페스타’, ‘LG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를 진행한다.

1일 2개 초특가 원데이딜을 진행하는 ‘삼성 세일 페스타’에서는 1월 31일(일)까지 2품목 이상 구매 시 모델별 최대 45만 L.POINT 적립 및 하루 최대 6만 L.POINT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시에는 총 200명에게 BBQ 치킨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품목별 최우수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12명을 추첨해 3만 L.POINT를 추가로 지급한다. ‘삼성전자 가전 선물하기’ 이벤트에서 기념일을 등록하고 구매하는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LG 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에서는 LG전자의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동시 구매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LG 오브제 컬렉션’ 제품을 3품목 이상, 건강관리가전 ‘스팀(STEAM)’ 시리즈 품목을 3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와 청구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021년 새해를 맞아 ‘어서오소2021’ 이벤트도 진행된다. 1월 31일까지 한 달간, 하이마트 모바일 앱푸시 동의 후 2021년 새해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순금 송아지, 새해 축하 케이크, L.POINT 1천 점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하이마트 회원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예정이다.

한편, 빅하트세일 기간 내 행사모델 구매 시 최대 12%의 카드 청구 할인(최대 12만 원)을 제공하며, 하이마트 모바일앱(APP)을 통해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 엘포인트(L.POINT)를, 엘페이(L.pay)로 결제 시에는 5%(한도 5 천 원)를 적립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