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제품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신제품 프레임 및 룸세트 구매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시몬스 침대가 진행하고 있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프레임, 룸세트, 퍼니처, 베딩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신제품 프레임 5종과 룸세트의 경우 추가 10% 할인이 적용돼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시몬스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 `시몬스 룩`은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신제품 프레임 `모나(Mona)`, `라시드(Rasid)`의 경우 독특한 패브릭 소재에 디테일을 더해 세련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카누스(Canus)`와 `테아노(Teano)`, `데르펠(Derfel)`은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스타일의 정점을 보여준다.

한편, 시몬스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 중이다.

신혼 부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인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자녀 침대로 각광받고 있는 싱글(SE), 수퍼싱글(SS) 사이즈 또한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o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신제품 프레임 및 룸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