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독서습관 잡는 초등논술 프로그램
최근 초등 자녀의 독서습관에 관해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독서는 모든 학습의 근간이 되는 활동으로 다양한 장르의 책을 읽은 후 느낀 점이나 생각을 글로 표현하고 의견을 나누는 것이 좋다. 또 초등독서 시에는 다양한 주제의 책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접근하는 것이 좋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독서가 쉬워지는 초등논술 프로그램으로 학습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밀크T초등은 `천재북클럽`을 이용해 학습생이 교과서 밖의 지식을 습득하고 독서능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초등독서논술은 정답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논리 정연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한데, 밀크T의 초등논술은 학습생이 생각정리를 잘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천재북클럽` 콘텐츠 속에는 우등생논술 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직업, 역사, 고전, 여행, 음식 등 다양한 장르의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도서가 배치돼있다. 이는 밀크티 초등의 정규 학습인 `오늘의 학습`을 완료하면 책 한 권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교과서 독서논술 내용을 공부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돼있다.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을 그대로 옮겨낸 해당 콘텐츠는 직접 책을 읽는 느낌이 나도록 꾸민 레이아웃으로 종이책을 읽는 듯한 느낌을 주며, 내장된 프로그램에는 성우가 직접 책을 읽어주는 기능도 탑재돼있어 높은 집중도를 보여준다. 독서 후에는 게임부터 객관식, 일기 형식, 서술형 등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며 책 내용을 복습가능 하다.

이처럼 독서논술학원 없이도 논술공부가 가능한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는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