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아이콘, 타이틀 제목은 `뛰어들게`…역동적 실루엣 포스터 공개
아이콘(iKON)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의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컴백 일주일을 앞두고 타이틀 곡명 `뛰어들게(Dive)`와 크레딧을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뛰어들게(Dive)` TITLE POSTER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아이콘을 상징하는 붉은빛으로 뒤덮인 하늘을 배경으로 텅 빈 다리 위를 힘껏 달리는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콘 멤버들은 레드과 블랙 컬러의 극명한 대비 속에서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한 인상과 역동성을 표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아이콘의 이번 타이틀곡은 `뛰어들게`로 작곡 라인업에는 B.I와 Diggy, 강욱진이 이름을 올렸다. 작사에는 B.I와 승이 공동작업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뛰어들게`는 반복적인 컨트리풍의 기타 리프와 풍부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제목만큼이나 강렬한 임팩트가 느껴지는 힙합 댄스 장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그 어떤 일도 할 수 있는 용기를 전하는 가사가 폭발적인 흡입력을 발휘하며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6인조 재편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에는 지난 `뉴키즈(NEW KIDS)` 시리즈를 거치며 성장을 거듭한 아이콘이 이제 자아를 찾고, 스스로 결정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와 음악적 세계관이 담겨있다.

`취향저격`, `죽겠다`, `리듬 타`, `사랑을 했다` 등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켜 명실상부 글로벌 K팝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아이콘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가요계를 뒤흔들지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아이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 음원은 오는 2월 6일 오후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동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