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엔유씨전자, `빅토리 2020` 이벤트… "인증샷 올리고 에어팟 받아가세요"
2월 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NUC` 사진 인증 이벤트 진행… 에어팟, 빕스 이용권 등 경품 푸짐

전 세계 80여 개국에 착즙기와 블렌더, 발효기 등 건강 가전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엔유씨전자가 `엔유씨 빅토리 2020`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다.

지난해 엔유씨전자는 `2019 제품 안전의 날`을 맞이해 유공단체부문 대통령상 표창을 수상하는 등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며 호평을 받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엔유씨전자 측은 고객에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새해 맞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엔유씨 빅토리 2020` 이벤트는 고객들의 새로운 도전과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오는 2월 2일까지 엔유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인증샷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증샷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손으로 NUC의 스펠링 1개를 선택하거나 V를 표현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새해 소망, 도전의 메시지를 함께 올리면 된다. 이때 필수 해시태그도 함께 올려야 한다. 해시태그는 `#엔유씨네이벤트, #엔유씨빅토리2020, #브이` 등 3가지다. 혼자 인증샷을 업로드하기보다는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NUC의 모든 알파벳을 표현한다면 당첨확률이 올라갈 수 있다.

엔유씨전자는 참가자 중 총 7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 3세대, 빕스 샐러드바 2인 이용권, 포토 케이크, 엔유씨몰 5만 포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계획이며, 자세한 참여방법은 엔유씨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참조하면 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인증샷만 올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새해 맞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새해를 맞아 엔유씨전자의 경품도 받고 함께 사진을 올린 가족, 친구, 연인과 추억도 쌓는 의미있는 이벤트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1978년 창립한 소형 가전기업으로 착즙기와 블렌더, 발효기 등 건강 가전을 전문적으로 만들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