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X아이반, 퀸 메들리 커버 영상 공개…비주얼까지 완벽 카피


4인조 감성 보컬돌 보이스퍼와 천재 뮤지션 아이반이 레전드 밴드 퀸(QUEEN)을 완벽하게 커버했다.

최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스퍼와 아이반이 함께한 퀸 메들리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현재 인기리에 상영 중인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주인공 밴드 퀸의 곡들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 영상이 담겨 있으며, 오프닝부터 높은 퀄리티의 화음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보이스퍼 멤버 민충기는 영화 속 프레디 머큐리의 패션인 흰색 나시에 청바지를 착용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른 3명의 멤버들은 콧수염을, 피아노 연주를 맡은 아이반은 콧수염과 더불어 흰 반팔 티셔츠에 멜빵으로 디테일을 한층 더 살렸다.

분장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으로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한 이들은 음악적으로도 완성도 높은 커버를 만들어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네티즌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보이스퍼는 지난달 데뷔 2년 8개월 만에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 타이틀곡 `Goodbye to Goodbye`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해 `복면가왕, `게임돌림픽`, 라디오 등 다양한 곳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또 아이반은 tvN `문제적 남자` 인턴 선발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 신흥 `뇌섹남`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단독 공연 `크리스마스 레터(Christmas Letter)`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