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뜨청’ 러블리 바이러스 김유정, 망가질수록 더 예쁜 ‘유정 효과’


배우 김유정이 망가질수록 더 예쁜 ‘유정 효과’를 선보이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것.

지난 3일에 방송된 드라마 <일뜨청> 3회에서는 ‘청소의 요정’에 입사한 오솔(김유정 분)의 회사 생활이 그려졌다. 이때 김유정은 디테일이 살아있는 ‘더럽 3단 콤보’를 차지게 소화하며 남다른 ‘생활 연기’를 선보였다.

입사 첫날부터 정화조가 고장 난 화장실 청소를 도맡아 하며 변기와 씨름하는가 하면, 부스스한 머리와 입가에 밥풀을 달고 출근한 모습은 꼬질의 대명사 ‘길오솔’ 그 자체였다. 회식 후 만취 상태가 된 후 구토 일보 직전의 위기에 처하는데 이어 순대 선물까지 전하며 선결(윤균상 분)을 충격에 빠뜨렸다.

뿐만 아니라 김유정의 ‘로맨스 연기’는 안방까지 달달함을 불어 넣었다. 기대, 망설임 등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눈빛과 이를 살리는 대사 처리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것. 극중 짝사랑 선배였던 도진(최웅 분) 앞에서 선결에게 입 맞추는 마지막 장면은 둘의 관계를 급진전시킬 계기가 되어 본격적으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렇게 뜨겁게 망가진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설렘을 선사하고 있는 김유정이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4일 밤 9시 30분 4회가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