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녹십자웰빙 `웰메가 식물성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출시
혈관영양제 개발 및 개인맞춤영양 전문기업 GC녹십자웰빙에서 신제품 `웰메가 식물성오메가3` 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웰메가 식물성오메가3` 는 환경호르몬, 방사능과 같은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DSM社의 Life`s OMEGA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원료를 선별하여 사용하였다. Life`s OMEGA(식물성 오메가 3)는 미항공우주국(NASA) 인증, FDA GRAS(원료 안전성)인증, 할랄/코셔 인증 등을 획득한 원료이며, 외부환경을 완벽하게 차단한 최첨단 무균배양시스템과 유기용매 없이 순수한 물을 사용한 특허 제조 공법 적용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웰메가 식물성 오메가3"는 원료 선별부터 완제품 제조까지 깐깐하게 관리하는 제품으로 한국기능식품연구원 공인 시험·검사 결과 납, 카드뮴, 수은 등과 같은 중금속 ZERO, 적합 판정을 받았다. 또한,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제조되어 알러지 유발 물질에 민감하거나 비린내와 같은 이취감으로 섭취를 꺼렸던 분들도 편안하게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PTP포장으로 인습과 산화를 최소화하여 제품의 보존성을 높였으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250mg 소형캡슐로 큰 캡슐의 섭취가 부담스러우신 분과 어린이, 청소년들도 부드럽게 섭취 가능하다.

한국인의 평균 중성지방 수치는 세계 1위이다. 미국과 비교했을 때 수치가 약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보건기구(WHO)와 미국심장학회(AHA)에서도 우리나라를 중성지방 위험국가로 지정했다. 중성지방이란 혈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지방으로 칼로리 섭취가 부족한 경우 체내에서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하지만 중성지방이 과다하면 혈액을 끈끈하게 하고 혈관 벽에 기름때를 생성해 각종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오메가3는 소리없는 암살자라 불리는 심혈관 질환을 막아주며, 전조증상 없이 찾아오는 급성 혈관질환의 예방이 가능하게 한다. 특히나 혈전이 혈관을 막아 고혈압이 발생하는데 오메가3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여타의 협심증, 심근경색, 뇌출혈 등과 같은 합병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메가3의 주요 효능은 혈중 중성지방을 줄이는 데에 도움을 주며, 혈소판이 뭉쳐서 굳는 것을 막아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억력, 안구 건조증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세계보건기구(WHO), 캐나다보건성(Health Canada), 미국국립보건연구소(NIH) 등 세계적으로도 공식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NS홈쇼핑을 통해 10월 30일 13:40~14:40, 60분간 `웰메가 식물성오메가3` 런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