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씰리매트리스 최저가는 물론, 사은품까지"
척추 건강과 숙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잠자리의 기본이 되는 `매트리스` 선택에 신중을 기하는 성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매트리스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같은 수입매트리스다.

그 중에서도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업계 유일 1998년 미항공우주국(NASA) 기술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유럽 10개국 사용자들이 선정한 만족도 1위 브랜드로 더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렇게 해외 침구 브랜드를 향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가운데, 각종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전문점 `더슬립`에서 수입매트리스 국내 최저가를 진행한다고 전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여기에 더슬립은 전 제품 국내 최저가와 함께 자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1:1 맞춤 상담 서비스`까지 제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슬립에서 실시하는 해당 서비스는 개인의 취향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각 고객에게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추천하는 것 외에도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것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이다.

이와 함께 더슬립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는 패밀리침대 사이즈 매트리스와 함께 저상형침대에 맞는 매트리스 외에도 인기 품목인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이다. 각 모델별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애기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더슬립 관계자는 "템퍼, 씰리 매장인 더슬립은 척추를 바르게 해 숙면을 돕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각종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더슬립에서 최저가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은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운영을 통한 자체적인 유지관리비를 절감과 동시에 직수입으로 유통과정을 최소화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수입매트리스들은 더슬립 가구단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국내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