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17일 Mnet서 역대급 컴백쇼 ‘GOT7 COMEBACK SHOW: Present:YOU’ 방송


GOT7이 17일 Mnet서 역대급 컴백쇼를 선보인다.

글로벌 대세돌로 자리매김한 GOT7의 위상에 걸맞는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라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17일 오후 6시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를 공개하는 GOT7은 이날 오후 8시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동시 방송되는 ‘GOT7 COMEBACK SHOW: Present:YOU’에 출연한다.

이번 컴백쇼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대세돌로 성장한 GOT7이 국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최초 컴백쇼 방송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최근 시즌 2가 확정된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의 하드캐리2>에서 멤버 전원이 이번 컴백쇼를 소원했던 것으로 알려져 멤버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컴백쇼가 될 예정이다.

특히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돌아온 GOT7은 컴백쇼에서 정규 3집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 또 그간의 활동 곡 무대 역시 새롭게 선보이며 오랜 시간 응원해준 팬들에게 특별히 보답한다.

멤버들도 함께 기다려온 컴백쇼인만큼, GOT7이 오직 컴백쇼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모습들도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GOT7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지닌 앨범. 특히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그동안 성원해 준 국내외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어로 제작됐다. 또 앨범에는 GOT7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돼 화제를 모은다. 이같은 덕분에 `Present : YOU`는 GOT7의 `역대급 앨범`으로 기대를 얻는 가운데 GOT7은 Mnet을 통해 역대급 컴백쇼도 선보일 예정이라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Mnet 측은 "`GOT7 컴백쇼`는 GOT7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방송이 될 전망이다. 단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을 특별한 무대들로 방송을 가득 채웠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GOT7의 새 앨범 ‘Present:YOU’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최초 무대 및 GOT7이 오직 컴백쇼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모습들은 9월 17일 저녁 8시 Mnet과 M2의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