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하늘휴게소`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
브릿지 스퀘어 `시흥 하늘휴게소`가 8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는 시흥 하늘휴게소 소개, 식당 및 쇼핑 매장 안내, 편의 시설 안내, 이벤트 등 4개 카테고리, 전체 1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브릿지 스퀘어 시흥 하늘휴게소는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흥 하늘휴게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방문 소감 남기기 ▲회원 가입 이벤트로 구성됐다.

방문 소감 남기기 이벤트는 8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 소감을 댓글로 남긴 고객을 추첨하여 시흥 하늘휴게소 內의 맛집을 이용할 수 있는 식사권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이벤트는 8월 15일부터 9월 12일까지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00번째, 500번째, 1,000번째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털 사이트에서 `시흥 하늘휴게소`를 검색 후 참여가 가능하다.

`시흥 하늘휴게소` 관계자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설로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소통과 편의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조남 분기점과 도리 분기점 사이에 위치한 시흥 하늘휴게소는 국내 최초로 고속도로 상공(上空)에 지어진 휴게소로 이름에 걸맞게 하늘에 떠있어 휴게소 아래를 지나다니는 자동차를 바라보거나 고속도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단층으로 이루어진 타 휴게소와 달리 4층 건물로 이루어져 타 휴게소의 3배에 달하는 다양한 MD가 입점 되어 있다. 휴게소의 기본 기능인 단순한 휴식, 식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의류, 잡화, 슈퍼마켓 등 생활 편의 MD도 입점 되어 있어 쇼핑까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