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사생결단 로맨스` OST 발매와 9월 첫 솔로 콘서트 개최 `활동 박차`


남성 보컬리스트 DK가 드라마 OST와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OST Part 4 DK의 ‘그러지 않을래요’ 음원이 공개됐다.

극 중 남자 주인공 한승주(지현우 분)의 아픔을 그린 메인 테마곡 ‘그러지 않을래요’는 작곡가 공찬수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별 뒤 힘든 마음을 표현한 록발라드 트랙이다.

완성도 높은 편곡과 사운드, 세련된 멜로디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DK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발라드의 계보를 이을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했다.

‘응답하라 1988’ OST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을 비롯해 ‘슈츠’, ‘저글러스’ 등 여러 인기 드라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참여하며 OST계 강자로 떠오른 DK는 ‘그러지 않을래요’를 통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감성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DK는 오는 9월 14일과 15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첫 번째 솔로 소극장 콘서트 ‘부디’를 개최하고 관객들과 만난다.

가을의 시작점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DK는 라이브 밴드의 생생한 올라이브 연주에 맞춰 계절과 어울리는 짙은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진 감동의 무대를 준비 중이다.

관객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는 감미로운 무대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DK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 ‘부디’의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