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어플 `지비다`, 욜로와 부동산 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체결
욜로와 부동산 그룹(회장 김명희)과 아즈나 주식회사(대표 사공훈)는 메신저기반 부동산 어플리케이션 지비다의 서비스 상용화에 따른 중개사 홍보를 위해 18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욜로와 부동산 그룹은 ㈜욜로와, ㈜욜로와파트너스, ㈜욜로와글로벌 ㈜ 욜로와중개법인 ㈜ 한국부동산 분양TV의 연합체로 김명희 회장이 이끌고 있다. 욜로와는 대한민국 최고의 레져수익형부동산을 개발 및 분양을 하는 회사로서 현업공인중개사 중 분양실무, 세무실무, 부동산트랜드 등 무료교육을 통해 <분양중개사>라는 조직을 선발하여 분양전문가를 양성하여 분양업무에 접목하는 혁신적인 현업공인중개사 분양조직이다.

김명희 회장은 부동산 세법분야의 권위자로 EBS교육방송 부동산세법 강사출신이며 경희대, 건국대, 경민대학교 등에 외래교수, 특강강사로 활동했다. 김명희 회장은 `수개월 지켜본 결과 지비다는 중개사와 고객 모두에 이로운 어플임을 확신을 갖게 되어 이달 정식출시를 앞두고 업무협약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부동산 어플 지비다는 원하는 조건을 원하는 지역의 중개사들에 직접 요청하고 카카오톡처럼 실시간 메시지로 소통하는 메신저기반 부동산 어플로, 3개월의 베타테스트 및 안정화 기간을 거쳐 이달 정식 출시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