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라 미풍아’ 임수향이 완벽하게 몰락, 쫄깃한 ‘사이다 결말’을 선사하는 주인공이 됐다. 임수향은 지난 18일과 19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 김덕천(변희봉)의 진짜 손녀 행세를 하기 위해 했던 모든 거짓말과 악행이 들통나며 나락으로 떨어졌다. 위너스 본부장에서 순식간에 수배령이 떨어진 도망자 신세로 전락하게 된 것. 이날 박신애는 아버지 김대훈(한갑수)과 딸 강유진(이한서)을 차에 태운 채 쫓기는 행세가 되면서 덕천에게 “20억만 주면 대훈을 돌려보내고 유진이와 외국에 나가서 조용히 살겠다”고 협박하며 마지막 베팅을 했으나, 대훈이 자력으로 집에 돌아가게 되면서 이마저도 물거품으로 돌아갔음을 예감하게 했다. 종영을 한 주 앞두고 박신애가 완벽하게 몰락하면서 ‘불어라 미풍아’는 ‘사이다 해피 엔딩’을 예고했다. 특히 19일 방송한 51부는 ‘임수향의 한 회’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그녀의 처절한 연기가 돋보였다. 대훈, 유진과 아름다운 가족이 되어 뮤지컬을 감상했으나, 자신의 정체가 모두 발각된 것을 안 후 히스테릭하게 변해 대훈에게 화를 내다 울음을 터트리는 장면은 ‘악녀 종말’의 절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도망을 다니면서도 딸 유진이를 끝까지 챙기려고 노력하다, 길거리에 유진이를 홀로 둔 채 괴한에게 쫓기게 되자 다음 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했다. 방송 후에는 “막판 ’사이다 샤워’를 한 것 같긴 한데 박신애에게도 일말의 연민이 남는다” “임수향과 이한서 ‘모녀 케미’의 결말만은 슬프지 않았으면 한다”는 모니터 댓글이 많은 추천을 받았다. 박신애의 최후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불어라 미풍아’는 다음 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새 작품 앞두고.." 원로배우 김지영 별세, 생전 불태운 연기 열정 `안타까워`
ㆍ`문제적남자` 시청자석에 소년24 재현 "아이돌 미모다"…박경 "말 걸어줘야겠다"
ㆍ베를린 여우주연상 김민희, 홍상수 감독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울먹
ㆍ[오늘 날씨] 눈·비 그치고 전국 `기온 뚝`…서해 일부 황사
ㆍ[뉴스줌인] 김태한 사장·안종범 전 수석, 기재부 세제개편의 연결고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