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이 강인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OCN 새 토일드라마 ‘보이스’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날카로운 짐승의 눈빛을 동시에 가진 형사로 변신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혁은 가슴 한 구석에 큰 아픔을 묻어두고 있는 진혁의 캐릭터를 아련하면서도 그윽하게 표현하고 있는가 하면, 범인을 쫓는 날카로운 짐승의 눈빛으로 카메라를 묵직하게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군가를 죽일 듯 거침없이 총을 들어 고요하게 분노하고 있는 모습을 통해 어떤 사연이 있는 캐릭터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한편 장혁은 드라마 ‘보이스’에서 112 신고센터 골든타임팀장 무진혁 역을 맡아 자신의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며 극에 긴장감과 강한 몰입도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소리추격 스릴러라는 장르답게 휘몰아치는 쫄깃한 전개에 탄탄한 연기력을 더해 높은 완성도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렇게 처음 맡은 형사 캐릭터도 제 옷 입은 듯 강한 카리스마와 눈빛을 중무장한 장혁을 비롯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가 출연하는 OCN 새 토일드라마 ‘보이스’는 오는 1월 1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로 세월X "핵심은 `외력`에 의한 침몰 가능성"
ㆍ김새롬, 동영상 루머 속 SNS 비공개 전환…이혼 후에도 `시끌`
ㆍ유진룡 "문화계 블랙리스트 봤다..송강호·김혜수 등 리스트, 배후는 조윤선과 김기춘"
ㆍ정호성 "세월호 당일, 오후 2시에 대통령 처음 봐"..최순실 국정농단도 인정
ㆍ피자집, 이틀에 한개 문 닫는다…신규개점도 `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