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별이 자매간의 대립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1일 오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언제나 봄날’에서는 강별이 주은혜(김소혜 분)에게 뺨을 맞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별은 은혜로부터 뺨을 맞았다, 윤호(권현상 분)를 두고 질투 섞인 러브라인이 끝내 폭발한 것. 점점 더 욕망에 불타오르는 언니를 지켜보던 강별의 얼굴에는 안타까움과 함께 답답한 표정이 가득했다. 특히 그동안 강별은 자신의 자존심을 짓밟는 주은혜의 말에도 묵묵히 침묵을 지켜왔지만 이번만큼은 전과는 달리, 큰 목소리와 함께 감정을 고스란히 표출해냈다. 이처럼 강별의 흠잡을 것 없는 연기력이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더하며 캐릭터의 따뜻한 감수성이 주변 사람들을 챙기면서도 자신의 일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똑 부러지는 주인정을 강별의 색으로 완벽히 재탄생 시켰다. 이외에도 강별은 윤호를 향해 자신도 모르게 피어오른 감정으로 귀여운 질투심을 표하기도 했다. 자매의 날 선 대립으로 긴장감이 고조 되고 있는 ‘언제나 봄날’, 앞으로의 전개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언제나 씩씩해 보이다가도 사랑 때문에 갈팡질팡하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해낸 강별 주연의 ‘언제나 봄날’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복희 빨갱이 언급 논란 이틀째… 즉각 해명에도 여론 `싸늘`
ㆍ이재명 성남시장 친형 이재선 씨,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동생 대선 출마하면 1인 시위할 것"
ㆍ표창원, `탄핵 반대 의원 명단` 공개… 민경욱 "객관적 기준 없는 분류"
ㆍ이재명 형 이재선,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대선지지율 영향 미칠까
ㆍ`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은지원에 이혼 공격 "이혼한 40대 정말 좋아" `폭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